공유하기
<승진>
◇부장대우
▲재무기획부 노정화
◇3급
▲CIB기획부 방용 ▲리스크관리부 이홍래 ▲연금·신탁기획부 강영훈 ▲전략기획부 남준영
◇4급
▲글로벌기획부 이강보
BNK금융, 전 계열사 ESG 경영 선포식 개최
BNK금융그룹은 17일 전 계열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ESG BNK, 함께 만드는 지속가능금융'을 슬로건으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지완 BNK금융 회장의 개회사와 허진호 ESG위원장, 조용언 ESG자문위원회 위원장의 축사에 이어 안감찬 BNK부산은행장과 최홍영 BNK경남은행장, 그리고 비은행 계열사를 대표한 이두호 BNK캐피탈 대표이사의 결의사, 그룹 ESG추진단 단장의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김 회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그룹으로서 동남권 그린뉴딜 및 친환경 사업 등에 대한 …
경남은행, BNK웰스타로보 이벤트 당첨자 시상
BNK경남은행은 'BNK웰스타로보 가입고객 이벤트' 당첨자를 시상했다고 16일 밝혔다.2021 대한민국 펀드어워즈 투자자보호 부문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올해 2월 18일부터 5월 22일까지 진행된 BNK웰스타로보 가입고객 이벤트에는 1968명의 고객이 참가했다.이 가운데 211명이 당첨자로 선정돼 ▲1등 1명에게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100만원권 ▲2등 2명에게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30만원권 ▲3등 3명에게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20만원권 ▲4등 5명에게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10만원이 지급됐다. 이와 함께 5등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김지완 BNK금융 회장,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 동참
BNK금융그룹은 김지완 회장이 14일 사람 중심의 선진교통문화운동 확산을 위한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교통안전 춤춤 챌린지는 지난 4월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안전속도 5030 실천 선포식에서 시작된 생활 속 교통안전 실천 캠페인으로, 챌린지 음악에 맞춰 춤을 추거나 피켓 등으로 동참하고 SNS를 통해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진정무 부산지방경찰청장의 지목을 받은 김 회장은 본사 로비에서 성숙한 교통문화의 정착을 기원하며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이라는 문구의 피켓으로 챌린지에 참여했다…
BNK금융, 환경의 날 맞아 ESG 캠페인 실시
BNK금융그룹은 환경의 날을 맞아 임직원과 함께하는 ESG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김지완 BNK금융 회장은 "생활 속 ESG 실천을 위한 작은 노력들이 환경문제의 해결에 큰 영향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그룹 차원에서 추진 중인 ESG 경영의 실천과 확산을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BNK금융은 이날 '플라스틱 free! 커피 free!' 이벤트를 진행해 텀블러와 머그컵 등을 지참하고 그룹IT센터와 부산은행 본점에 있는 사내 카페를 이용하는 임직원에게 커피 등 각종 음료를 무료로 제공…
BNK금융, 마이데이터 서비스 도입 본격 추진
BNK금융그룹이 마이데이터 사업자와의 제휴로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통합 고객금융정보 기반 마이데이터 서비스 도입을 본격 추진한다.BNK금융은 BNK부산은행과 BNK경남은행, BNK캐피탈 등 그룹 3개 계열사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쿠콘을 지정했다고 3일 밝혔다.㈜쿠콘은 국내 500여개 기관의 데이터를 수집해 국내 주요 은행과 카카오페이, 토스, 핀다, 뱅크샐러드 등 금융기관 및 핀테크 기업에 정보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 기업으로 올해 1월 마이데이터 사업자 허가를 취득한 코스닥 상장사다.BNK금융…
2025년 4월 4일 11시 22분부터 '윤석열 전 대통령' [尹탄핵인용]
한덕수 대행, 치안·안전 긴급지시…"모든 불법행위, 엄정 대응할 것"
尹 파면 선고에 널 뛰고 있는 코스피…2470대 약세
[尹 탄핵인용] 윤석열 전 대통령 변호인단 "헌재 정치적 결정…안타깝다"
안동에서 밥 퍼주는 BTS 진...백종원 무료 급식소서 배식 봉사
"오늘은 탄핵기념 파티다" vs "이건 거짓말이야" 극과 극 [尹탄핵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
· 반도체주 '울상'…삼성전자·SK하이닉스 2%대 하락
·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2% 강세
· 트럼프 관세 폭탄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4% 강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