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C제일은행,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출시


입력 2021.06.30 09:17 수정 2021.06.30 09:17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최대 0.6% 360리워드포인트 제공

SC제일은행이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트렌드인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결합한 뉴트로(Newtro)이미지를 체크카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적립한도 없이 사용실적에 대해 최대 0.6%의 360리워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하면 전세계 1,110개 ‘더 라운지 멤버스’ 제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제일은행 내의 다양한 거래와 SC제일은행 리워드 계열 신용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이다. 은행 거래 관련 수수료 결제, 대금이자 납부, 신용카드 선결제, 적금 또는 펀드 상품 신규, 항공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1장을 지급하며,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0만 원 이상 사용하는 선착순 2000명에 한정판 미키 쿨러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거래 고객으로서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20만원 이상 사용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미키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단, 생애 첫 거래 고객 이벤트는 반드시 네이버 검색을 통해 발급을 신청해야만 이벤트 대상이 된다.


SC제일은행은 1년간 근무한 이력이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 ‘디바제시카’와 협력해 홍보 영상도 제작했다. 20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인 디바제시카는 SC제일은행에서 근무한 추억을 떠올리며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론칭 이벤트를 적극 홍보했다. 해당 영상은 디바제시카의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2017년 4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미키 마우스, 미녀와 야수, 곰돌이 푸 등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와 통장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