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 손식 3사단장 등 참석자들이 29일 강원 철원군 쉬리공원에서 저격능선 충혼비를 참배하고 있다.
국민의당 최고위 들어서는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발언 듣는 안철수 대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권은희 원내대표 발언을 듣고 있다.
안철수 "돈은 국민이 내고 생색은 정권이 내는 사기극을 끝내야 한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안 대표는 추가 세수를 활용한 정부의 추가경정예산 편성과 관련해 "나라 곳간 거덜 내고 미래세대에게 빚더미만 물려주는 선거용 인기 영합주의에 더 이상 속아서는 안 된다"고 밝히며 "돈은 국민이 내고 생색은 정권이 내는 사기극을 끝내야 한다. 자신들이 망친 정책 때문에 국민들께 세금을 더 물렸으면 반성해야 할 일이지, 금권선거 쌈짓돈으로 쓰려는 것은 정말 파렴치한 짓"이라고 비판했다.
안철수 "수십억 빚내 투기한 자가 靑 반부패비서관…文정권 정신 상태 의심"
"자영업자·소상공인 삶 이렇게 어려운데부동산 투기 한 사람이 부패를 잡겠다니"
안철수, 정치권 일각 '개헌론' 향해 "이상한 정치 야합" 비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정치권 일각에서 제기되는 개헌론을 향해 "이상한 정치 야합"이라고 비난했다.안철수 대표는 23일 SNS에 "개헌을 고리로 이상한 정치 야합이 꿈틀거리고 있다"며 "국민이 납득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고 밝혔다.앞서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동아일보에 보도된 인터뷰에서 최재형 감사원장이 대통령 5년 임기 중 2024년 총선까지 2년만 수행하고, 2024년에 총선과 개헌국민투표를 동시에 하는 방향으로 개헌을 검토할 가능성이 있다고 시사했다.이에 대해 안철수 대표는 "이슈 전환을 통해 실정을 덮으려…
[오늘 날씨] 서울 낮 최고 16도·일교차 15도↑…환절기 면역력 챙기려면 '이 음식' 먹어야
국민의힘, 2017년보다 '조기 대선' 해볼만한 이유 '5가지'
제1166회 로또 당첨번호 '14·23·25·27·29·42'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용산 신문가판점 수동 5개 동시 당첨'
강호동 166억에 내놓은 가로수길 빌딩, 새 주인은 'MC몽'이었다
정청래도 '파면 정식' 동참?...'라면에 파송송'
'헬스 유튜버' 김웅서, 사망 전 동거녀와 어떤 대화 나눴나…"고마운 일이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