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식음료 카페 및 육류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들의 신메뉴가 업계와 소비자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식음료 카페 프랜차이즈의 대표주자 스타벅스는 달콤한 파인애플과 캐모마일 티, 상큼한 라임이 어우러진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를 내놓았다. 뛰어난 청량감과 무(無) 카페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다.
카페 프랜차이즈 블루샥은 올 섬머시즌을 맞아 새콤하고 달콤한 애플망고 과육을 잔뜩 넣은 ‘애플망고 아이스티’를 선보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육류 프랜차이즈 화로상회는 화로숯불에 구워 숯불의 풍미를 고스란히 담은 닭갈비 신메뉴를 출시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국내 식음료 카페 및 육류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들이 앞다퉈 내놓은 따끈따끈한 신메뉴로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