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5월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11종과 특화재료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무항생제 닭안심을 활용한 △닭안심브로콜리미음(초기) △닭안심시금치미음(초기) △닭안심쌈배추죽(중기) △찹쌀닭안심죽(중기) △닭안심새송이버섯죽(중기) △닭안심양배추죽(후기) △닭안심근대죽(후기) △닭안심콜리플라워죽(후기) △닭안심청경채진밥(완료기) △닭안심양송이진밥(완료기) △닭안심파프리카진밥(완료기)까지 총 11종이다.
부드럽고 영양이 풍부한 무항생제 닭안심은 엄격한 인증 기준을 통과했다.
특화재료로는 금산 깻잎, 부여 표고버섯이 선정됐다. 깻잎은 칼슘이 풍부하고, 표고버섯은 고유의 향기가 있어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이유식 재료로 손꼽힌다.
금산 깻잎과 부여 표고버섯은 청정 지역에서 자란 특산물로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 해당 재료는 배냇밀의 깻잎과 표고버섯이 포함된 전 제품에 적용한다.
부모들에게 아이의 이유기는 전 생애 중요한 성장의 기초가 되는 시기인 만큼 아이들에게 맛과 영양이 균형잡힌 이유식을 먹이는 일이 중요한 과제다.
엄마의 마음을 공감하고, 아이를 이해하는 브랜드로서 배냇밀의 전문가들은 고객이 만족하는 이유식을 만들기 위해 제철 재료, 지역 특산물 등 좋은 원재료들을 발굴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배아정 배냇밀 아기입맛연구소 연구원은 “영양학적인 면에서 좋은 재료들이지만, 손질과 배합이 쉽지 않은 닭안심, 깻잎, 표고버섯을 활용한 이유식 라인업을 추가하며 아이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원하는 엄마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고 말했다.
이어 “엄선한 재료들로 만든 프리미엄 이유식으로 엄마들의 걱정은 덜고, 아이의 성장은 더하시길 바란다. 이유식의 처음과 끝에는 아이배냇 배냇밀이 늘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