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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공사, 콜센터 교통안전 공익제보자 감사 이벤트


입력 2021.05.04 09:47 수정 2021.05.04 09:47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감사 이벤트 안내 포스터.ⓒ도로공사

한국도로공사가 고속도로 교통사고 또는 노면잡물 등을 콜센터로 제보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사는 콜센터 공익제보자 중 매월 12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커피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분기별 제보건수 최다 고객 3명에게는 각각 50·30·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도로공사 관계자는 "국민 여러분의 제보가 빠른 조치로 이어져 2차사고 사전 예방에 큰 도움이 되는 만큼, 교통사고나 노면잡물 발견 시에는 휴게소 또는 졸음쉼터 등 안전한 장소에서 콜센터로 제보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감사 이벤트 안내 포스터.ⓒ도로공사

한국도로공사가 고속도로 교통사고 또는 노면잡물 등을 콜센터로 제보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사는 콜센터 공익제보자 중 매월 12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커피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분기별 제보건수 최다 고객 3명에게는 각각 50·30·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도로공사 관계자는 "국민 여러분의 제보가 빠른 조치로 이어져 2차사고 사전 예방에 큰 도움이 되는 만큼, 교통사고나 노면잡물 발견 시에는 휴게소 또는 졸음쉼터 등 안전한 장소에서 콜센터로 제보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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