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가 고속도로 교통사고 또는 노면잡물 등을 콜센터로 제보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사는 콜센터 공익제보자 중 매월 12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커피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분기별 제보건수 최다 고객 3명에게는 각각 50·30·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도로공사 관계자는 "국민 여러분의 제보가 빠른 조치로 이어져 2차사고 사전 예방에 큰 도움이 되는 만큼, 교통사고나 노면잡물 발견 시에는 휴게소 또는 졸음쉼터 등 안전한 장소에서 콜센터로 제보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도로공사가 고속도로 교통사고 또는 노면잡물 등을 콜센터로 제보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사는 콜센터 공익제보자 중 매월 12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커피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분기별 제보건수 최다 고객 3명에게는 각각 50·30·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도로공사 관계자는 "국민 여러분의 제보가 빠른 조치로 이어져 2차사고 사전 예방에 큰 도움이 되는 만큼, 교통사고나 노면잡물 발견 시에는 휴게소 또는 졸음쉼터 등 안전한 장소에서 콜센터로 제보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