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4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포토> 안철수 "내가, 우리당이 이겨야 한다는 생각 버리자, 야권전체가 이기는 선거 돼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4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국민의힘과의 서울시장 보궐선거 야권 단일화와 관련해 "내가 이겨야 한다, 우리 당이 이겨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자. 최종 후보가 돼도 과정에서의 문제로 본선에서 진다면 무슨 소용이 있나"고 밝히며 "후보가 되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시장이 되는 것이 목표여야 한다. 한 당이 이기는 것이 아니라 야권 전체가 이기는 선거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
<포토> '성동구청 스마트도시통합운영센터' 방문한 안철수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3일 오전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성동구청 내 스마트도시통합운영센터를 방문해 구청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포토> 안철수, '성동구청 스마트도시통합운영센터 방문'
"野 후보, 기호 2번 달라"는 김종인에…안철수 "악마 나온다" 응수
김종인 "安, 기호 2번 달아야 선거 지원 가능"안철수 "2번 7연패…악마는 유불리에서 나와"홍준표 "安이 이긴다는 건가…패배주의 발상"장제원 "유치찬란, 단일화 불복한다는 건가"
<포토> 안철수, 주한유럽상공회의소 방문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디어크 루카트 주한유럽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2일 오전 서울 중구 주한유럽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주한유럽상공회의소 현장 회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각" "만장일치 파면"…尹 탄핵 선고일 지정에 여야 반응 온도차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프로파일러가 본 김수현의 카톡 감정서 "얼마나 엉망인지..."
"비행기에서 따뜻한 커피 마시지 마라" 경고한 美 승무원, 왜?
'폭싹 속았수다' 리액션 장인 뭐랭하맨, 뜻밖의 행동을?
'산불 위험성' 알렸던 충주맨, 안동 내려가 '커피' 직접 돌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