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테슬라 갤러리에 새롭게 공개된 테슬라 '모델 Y'가 전시되어 있다.
[특징주] LG화학, 테슬라 급등에 장중 100만원 돌파
LG화학이 장중 100만원을 돌파했다.8일 오전 9시 11분 현재 LG화학은 전장 대비 3만1000원(3.22%) 오른 99만3000원에 거래 중이다. LG화학은 장 초반 100만원을 넘어서기도 했다.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 주가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해 회사의 시가총액이 장중 처음으로 페이스북을 넘어서면서 국내 2차전지 대장주인 LG화학도 급등한 것으로 풀이된다.테슬라 주가는 7일(현지 시각) 뉴욕증시에서 전일 대비 7.94% 급등한 816.04달러에 마감했다. 시총은 7735억2500억달러로 불었다.
[특징주] 트루윈, 중국판 테슬라 ‘니오’ 전기차 부품 공급에 上
트루윈이 중국 전기차 업체 니오(NIO)와 전기차용 센서 ‘브레이크 페달 센서(BPS)’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다.28일 오전 9시 14분 현재 트루윈은 가격제한폭(30%)까지 치솟은 5460원에 거래 중이다.이날 트루윈은 내년 상반기 내로 6만개의 초도 물량을 공급 예정이라고 밝혔다.니오는 ‘중국의 테슬라’라고 불리는 전기차 업체다. 세단부터 SUV까지 폭넓은 전기차의 개발 및 제조를 하고 있다. 트루윈은 니오에 내연기관차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에 장착되는 센서 제품인 BPS를 공급한다.BPS는 운전자가 차…
박상혁 "불타도 문 안 열리는 테슬라…국내 안전기준 미준수 시정해야"
한미 FTA 규정 맹점…테슬라는 사고시 도어 개방 기능 의무 없어
테슬라, S&P 편입 앞두고 6% 급등...사상 최고가
미국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의 주가가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편입을 앞두고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테슬라는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시에서 전장보다 5.96%(39.10달러) 오른 695.00달러로 거래를 마쳤다.테슬라는 다음 주 21일 뉴욕 증시의 대표 지수 스탠다드앤푸어스(S&P)500에 공식 편입된다.S&P 500 지수를 추종하는 대형 인덱스 펀드가 막판에 테슬라 주식을 대규모로 쓸어 담으면서 주가가 급등했다.테슬라 주식은 이날 나스닥 시장에서 거의 2억 주가 거래되며 거래량도 큰 폭 늘었다…
테슬라 “임원 10명 중 6명 백인…흑인 비중 늘리겠다”
‘다양성·형평성·포용성’ 보고서 블로그 게재백인 59%·아시아계 25%…흑인 4%에 그쳐“내년도 채용 및 승진에 형평성 고려할 것”
한동훈, '세대·시대교체' 대선 출사표…"누가 이재명과 싸워 이기겠나"
나경원, '대선 출마' 큰 결단…"처절한 마음으로 반드시 살리겠다"
박성재 법무장관 탄핵 전원일치 기각…"계엄 관여 증거 없어"
마라토너 얼굴에 골프공 '퍽'…경찰, 골프장 관계자 송치
아픈 신생아에 몹쓸 짓…"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사과 한번 없었다
택배기사에게 속삭인 한 마디…전 남편에 목 졸린 女 구조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한덕수 대행 겁줄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을 텐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