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장 후보추천위원회 6차 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포토> 공수처장후보자추천위원회 5차회의 마친 추미애 법무부 장관
18일 국회에서 열린 공수처장후보자추천위원회 5자 회의가 종료된 후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회의실을 나오고 있다.
<포토> 공수처장후보자추천위원회 5차회의 종료, 회의장 나서는 이헌 변호사
18일 국회에서 열린 공수처장후보자추천위원회 5자 회의가 종료된 후 이헌 변호사가 회의장을 나오고 있다.
<포토> 공수처장후보자추천위원회 5차 회의 시작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장후보자추천위원회 5차 회의가 열린 가운데, 조재연 위원장이 의사봉을 두드리며 개의를 선언하고 있다.
윤석열 찍어내기 실패한 추미애 "쉽게 오지 않는 그날이 꼭 와야"
윤석열 검찰총장 징계를 주도한 추미애 법무부 장관은 법원의 징계 효력 중단 결정에 침묵하다 11일 만에 소회를 올렸다.추 장관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날이 쉽게 오지 않음을 알았어도 또한 그날이 꼭 와야 한다는 것도 절실하게 깨달았습니다"고 글을 올렸다. 법원이 지난 24일 윤석열 검찰총장에 대한 2개월 정직 처분의 효력을 정지시킨 후 나온 추 장관의 첫 심경이다.추 장관이 말한 '그날'은 이른바 '검찰 개혁'을 의미하는 것이란 해석이 나왔다. 본인이 검찰 개혁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쳤지만, 윤석열 검찰총장에 대한 징계가 실패…
문대통령, 이르면 모레 개각…추미애 사표 수리
법무·중기·산자 등 3~4개 부처 장관 교체 전망노영민, 윤석열 징계 논란에 공식 사의 가능성
[오늘 날씨] 일교차 15도 내외 봄날 이어져...지금부터 조심해야 하는 '이것', 대처법은?
[美 관세폭탄] 한미일 외교수장, 상호관세 발표 후 회동…韓日 문제 제기할듯
"숲에 불에 탄 시신이" 신고에 경찰 달려갔더니...정체에 '깜짝'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보육교사 얼굴을 똥기저귀로 구타…순간 화나서 그랬다는 학부모
[데일리 헬스] 가수 딘딘, 알고 보니 '이것' 있었다..."7살에 키 99cm"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