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지난 1일 배우 조승우와 함께 선보인 ‘생각. 이어지다, 행동으로’ 광고가 19일 기준 유튜브 719만 조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광고는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온 신한은행의 진심이 담겼다.
신한은행은 신규 광고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비하인드 광고 촬영 영상을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비하인드 영상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배우 조승우의 반전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조승우의 프로다운 면모와 환한 웃음부터 젠틀한 도시 남자의 시크한 미소까지 특유의 천의 매력을 볼 수 있다.
특히 장시간 계속된 촬영 속에서도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해당 영상을 팔로우하고 비하인드 영상 중 인상깊은 장면을 인증한 고객과 인스타그램에 해당 영상을 팔로우하고 비하인드 영상을리그램한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치킨 기프트콘 ▲스타벅스 커피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조승우와 함께한 신규광고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 유튜브∙SNS를 통해 배우 조승우의 유쾌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신한은행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