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교촌치킨, 초성 맞추기 SNS 이벤트 진행


입력 2020.11.11 16:05 수정 2020.11.11 16:06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MZ세대 소통 강화…교촌치킨 페이스북 초성 맞추기 댓글 이벤트

당첨자 20명에 교촌허니오리지날 제품교환권 증정

ⓒ교촌에프앤비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초성 맞추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메뉴 사진들을 보고 ‘초성 맞추기’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교촌허니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7일까지 교촌치킨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여는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교촌 관계자는 “SNS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촌 SNS를 통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최근 20대 전문 연구기관인 대학내일 20대 연구소가 발표한 ‘2020 MZ세대 TOP BRAND AWARDS-2020 MZ세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보고서’에서 MZ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로 선정됐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