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TSINGTAO)가 언제 어디서나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올 여름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맥주와 시원한 온도를 오래 유지시켜줄 수 있는 쿨러백으로 구성돼 있다. 고사양의 이중 보냉 소재를 사용한 쿨러백 안에 아이스팩과 함께 칭따오를 넣으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두 가지 버전으로, 고객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는 재미가 있다.
500ml 캔 제품 8캔으로 구성된 휴대용 쿨러백은 해변과 야자수, 파란 하늘을 모티브로 청량한 여름휴가 분위기를 담고 있고, 330ml 제품 12캔으로 구성된 홀더형 쿨러백은 맥주를 마시다가도 안정적으로 꽂아 놓도록 한 거치 기능을 더해 매우 실용적이다. 두 가지 패키지 모두 넉넉한 수납 공간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포함돼 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를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이번 여름 한정 판매하게 됐다. 집에서 즐기는 홈핑, 홈크닉은 물론 다양한 장소에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칭따오 쿨러백에 칭따오를 담아 더위도 갈증도 모두 날려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모두 전국의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