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전국 최다 표차' 이형석 "4·19 이념 계승…국민이 주인인 나라 만들겠다"
민생당 최경환 후보와 겨뤄 9만2948표차로 당선광주시 경제부시장, 집권여당 최고위원 등 요직 거쳐
여성 126명과 성관계 몰래 촬영한 30대 2심도 실형
여성 120여명과 성관계하는 장면 등을 몰래 촬영한 30대에게 2심에서도 실형이 선고됐다.12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창원지법 형사1부(최복규 부장판사)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윤모(37) 씨에 대한 항소심에서 징역 1년 6개월,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80시간 이수를 선고한 원심을 유지했다.무직인 윤 씨는 지난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스마트폰 만남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만난 여성 126명과 성관계하는 장면을 몰래 찍은 혐의로 구속기소됐다. 그는 지난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신발 속…
'n번방 통로' 와치맨, 법정서 피해자에 사죄
미성년자 성 착취물 유포방인 n번방으로 가는 통로 역할을 한 이른바 와치맨이 법정에서 피해자들에게 사죄의 뜻을 전했다.6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수원지법 형사9단독 박민 판사 심리로 열린 재판에서 텔레그램 아이디 와치맨으로 불리는 전모(38·회사원)씨는 이 사건과 관련해 입장을 묻는 재판부 질문에 진심으로 사죄하는 마음"이라고 말했다.이어 전씨는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을 많이 반성하고 있다"면서도 "하지만 내가 하지 않은 일로 가족이나 지인이 고통 받는 것은 못 참을 것 같다. 한 일에 대해서는 책임지고 모든 죗값을…
'광주의 딸' 권은희, 총선 지역구 불출마…비례 고민 중
비례 후보에 집중키로 한 국민의당 뜻"13일까지 국민의당 비례 신청할지 고민"
'전두환 저격수' 임한솔, 비례 찾아 삼만리?
서대문구 구의원 출신, 광주 출마 요구도 있지만임한솔 "민생당 지도부와 비례 출마로 논의중"정의당에서도 '비례 출마' 요구하다 지도부와 갈등
[오늘 날씨] "우산 챙기세요"비 내리는 식목일...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조두순, 거주지 무단이탈 수분 뒤 귀가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데일리 헬스] '황동주♥' 이영자 "다이어트하려 '이 음식' 먹어"…어떤 효과 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