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남양주 오남에 10년 만에 임대 새 아파트...‘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 분양


입력 2019.04.10 11:09 수정 2019.04.10 11:16        권이상 기자

8년간 내 집처럼 살 수 있는 전세임대로 공급, 신청자격 제한도 없어

총 212가구 규모, 선호도 높은 평면 구성, 수요자 관심 집중

오남 성도 르피스 조감도. ⓒ성도건설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에서 10년만의 새 아파트가 공급된다. ㈜성도건설이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일대에서 공급하는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 아파트는 오남읍에서 10년만에 선보이는 새 아파트다.

아파트의 노후비율이 높은 오남읍에서 오랜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인근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질 전망이다.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는 8년간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는 전세형 임대 아파트다. 지하 1층~지상 18층 3개동으로 총 212가구 규모(전용면적 46~77㎡)다.

단지는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도보 거리에 초등학교가 있어 쾌적한 통학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3000여 가구 이상의 대단지가 자리해 대형 마트와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오남호수공원, 오남도시숲 등 공원과 가까워 주거환경 역시 쾌적하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앞으로 지나는 383번 지방도와 98번 지방도를 이용해 서울 노원구와 바로 이어진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도 10분대로 접근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현재 오남읍 일대는 지하철 4호선 연장 공사(진접선)가 진행 중이다. 당고개와 진접지구를 잇는 노선으로 2021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오남읍 초입으로 오남역(가칭)이 생길 예정이다. 이 노선을 이용하면 진접지구를 출발해 서울(당고개역)까지 15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임대주택으로 공급에 나서는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는 임대 기간 8년 보장과 임대 보증금 인상폭 연 5%를 넘을 수 없어 과도한 보증금 상승 걱정도 없다.

안정성도 뛰어나다. 보증금을 정부기관인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직접 보증한다. 임대보증금을 마련할 수 없는 서민 수요자들을 위해 보증금의 60%까지 융자가 가능하다.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는 주택 소유 여부나 소득에 따른 신청자격 제한이 없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청약통장이 없어도 신청 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구리시 도림삼거리 인근(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434-37번지)인근에서 이달 중 개관될 예정이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