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정현 결혼…"아이 셋까지 낳고 싶어요"


입력 2019.04.08 08:43 수정 2019.04.08 09:51        부수정 기자

3살 연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

"어른스럽고 성실한 사람"

배우 이정현이 7일 결혼했다.ⓒ연합뉴스

3살 연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
"어른스럽고 성실한 사람"


배우 이정현이 품절녀가 됐다.

이정현은 7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약 1년간 교제한 3살 연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했다.

이정현은 결혼식 전 기자회견을 열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예비 신랑을 친한 언니에게 소개받았다"며 "저보다 나이가 어리지만, 어른스럽고 성실하고 착하다. 1년 만나면서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정현은 이어 "동료들이 많이 축하해줬다"며 "손예진과 공효진이 아침에도 안부 문자를 해줬다"고 전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선 "아이를 좋아해서 셋까지 낳고 싶은데 잘 모르겠다"며 "열심히 노력해서 행복하고 예쁘게 살겠다"고 미소 지었다.

이정현은 또 "팬들이 항상 제가 결혼 언제 하는지 궁금해했다. 팬들이 결혼 응원을 많이 해줬다"며 "저도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겠다"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정현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결혼식에는 엄지원, 오현경, 손예진, 유지태, 고소영, 서현, 성유리, 산다라박 등 동료 배우들이 참석해 이정현의 결혼을 축하해줬다. 축가는 백지영이 맡았다.

1996년 영화 '꽃잎'으로 강렬하게 데뷔한 이정현은 1999년에는 가수로 데뷔했다. '와', '바꿔', '줄래', '미쳐' 등의 히트곡을 내며 가수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중국에서 한류스타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명량', '스플릿', '군함도'에 출연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