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 출시


입력 2019.02.27 17:23 수정 2019.02.27 17:23        최승근 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프라이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배향과 상쾌한 스프라이트가 어우러진 탄산음료다. 당 함량을 낮춰(100ml당 7g의 당분 함유)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새롭고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의 패키지에는 스프라이트 특유의 그린 컬러에 상쾌한 스파클링 기포 디자인을 삽입해 시원한 배향의 청량함을 강조했다. 또한, 무색 페트병으로 출시해 재활용 효율을 높였다.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5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2월 말부터 주요 편의점 및 식품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에 시원한 배향을 더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향을 더한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