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설 연휴 도심 호텔서 즐기는 품격있는 힐링


입력 2019.02.03 06:00 수정 2019.02.03 08:05        김유연 기자

호텔가 ‘해외여행’ 컨셉 설 패키지 출시

호텔가 ‘해외여행’ 컨셉 설 패키지 출시

ⓒ르메르디앙서울

주말을 포함해 5일을 쉴 수 있는 황금 설 연휴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도심서 즐길 수 있는 설 연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1박 2일간의 클래식한 영국 여행 콘셉트의 설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를 1일부터 9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영국의 클래식하고 품격있는 문화에서 모티브를 얻었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는 '로열(Royal) 라운지' 입장권과 브리티시 재즈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리티시(British) 라운지' 입장권,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웃도어 바 '파크 바(Park Bar)' 방문 시 정통 츄러스와 아이리쉬 커피를 제공하는 이용권, 풍성한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유럽 스타일 뷔페 셰프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 커플 패키지 가격은 25만 원(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패밀리 패키지는 29만 원부터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가장 쉽게 떠날 수 있는 제주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즐길 수 있는 '설 앤 제주' 패키지를 6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부다페스트 온천 도시를 연상시키는 사계절 온수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에 설치된 투명 이글루 바에서 즐기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스트릿푸드까지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다 돼지 패키지'를 오는 1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체크인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에는 샌달우드 베이징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2박 숙박권, 쉐라톤 홋카이도 키로로 리조트 2박 숙박권 등이 포함돼 있다.

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컴포트존’ 서브라임 스킨 트라이얼 3종 키트가 담긴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12만1000원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