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 출시
CU가 다가오는 기해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이달 31일부터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4300원)’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은 기해년을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도시락답게 돼지고기 메뉴로 꽉 채웠다.
실제, 돼지고기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재료 중 하나다. 국민 1인당 연간 돼지고기 소비량은 24.6kg으로 쇠고기(11.3kg), 닭고기(13.3kg)보다 2배 가량 더 높은 수준이다.
해당 도시락은 간장 불고기, 제육볶음을 메인 반찬으로 큐브 탕수육, 미니 돈까스, 고기산적, 햄 샐러드 등 돼지고기를 활용한 총 9가지 반찬을 푸짐하게 구성했다. 신동진미 햅쌀로 지은 흰 쌀밥도 돼지고기 반찬과 궁합을 맞췄다.
‘모두 다 돼지’라는 상품명은 도시락 한 판 가득 돼지고기를 담았다는 상품 특징과 함께 새해에는 모든 일이 다 잘 되길 바란다는 두 가지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도시락 용기 바닥에는 도시락 구매 고객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도 숨겨져 있다.
CU는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 구매 시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2만개 한정)하는 이벤트를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준휘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새해에도 편의점 도시락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돼지를 컨셉으로 가심비 높은 도시락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해년에도 CU에서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만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도시락 메뉴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는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 외에도 올해 최고 인기 상품인 ‘CU 모찌롤’ 패키지에 분홍 돼지 캐릭터와 새해 인사를 디자인한 ‘해피 뉴이얼 모찌롤’을 1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