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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몽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입력 2018.10.10 10:07 수정 2018.10.10 10:12        김유연 기자

매장에서 바로 만드는 수제 ‘몽쉘’ 선보여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롯데제과 프리미엄 케이크 ‘몽쉘’을 활용, 콘셉트는 프레쉬 크림 케이크(Fresh Cream Cake)이다. 콘셉트에 맞춰 파티셰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몽쉘’을 맛볼 수 있으며 매장 규모는 약 41㎡(12.4평)으로 테이크아웃 전용숍이다. 제품을 담는 포장지에는 ‘몽쉘’을 상징하는 로고와 심볼을 적용, 심플하면서 트렌디하게 제작했고 개별 포장 및 선물용으로도 포장이 가능하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크게 ‘프리미엄(Premium)’, ‘프레쉬(Fresh)’, ‘케이크(Cake)’, ‘컵(Cup)’, ‘비버리지(Beverage)’ 5가지 메뉴로 구분했다.

프리미엄과 프레쉬는 ‘몽쉘’만의 특징을 유지하되, 벨기에산 프리미엄 초콜릿을 사용하는 등 차별화된 원료와 프랑스 과자 기술을 살려 머랭을 넣은 크림, 견과류와 당절임 과일 등으로 속을 채운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주었다.

프리미엄은 촉촉한 케이크 식감에 풍부한 원물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맛에 따라 화이트 바닐라, 레드 스트로베리, 더블 치즈 등 5종류다. 크기는 미니사이즈와 보통사이즈로 나뉜다. 프레쉬는 생크림 함량을 높여 더욱 신선한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맛에 따라 화이트 카카오, 딸기 카카오, 핑크 복숭아 등 5종류다. 케이크는 에스프레소 시럽, 벨기에산 카카오 크림과 초콜릿으로 만든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케이크다. 컵은 제품을 먹는 방법을 색다르게 접근, 컵에 담아 떠 먹을 수 있도록 했는데,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의 시그니처 메뉴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비비리지는 함께 먹을 때 ‘몽쉘’의 풍미를 더 할 커피와 몽쉘 퐁당 라떼 등의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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