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이더, 가을 애슬레저족 위한 '메티아 자켓' 출시


입력 2018.09.06 17:47 수정 2018.09.06 17:48        손현진 기자
아이더 메티아 자켓 남성용. ⓒ아이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야외활동을 도와주는 ‘메티아 자켓’을 출시했다.

아이더 고어 스트레치 자켓인 ‘메티아 자켓’는 방수·투습성이 탁월한 소재를 하이브리드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경량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가볍고 구김이 적어 휴대하기에 용이하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고어 팩라이트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과 피팅감을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로 구성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옆 라인에는 블랙 색상의 배색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겨냥했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야외활동에 어려움을 호소하던 분들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나서며 간절기 기능성 의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더의 메티아 자켓은 기능과 활동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주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아웃도어룩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