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큐레이션 화장품 '플로우', 롯데百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9월20일까지 플로우 큐레이션 서비스 진행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가 오는 2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플로우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각기 다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플로우는 이 서비스가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를 끌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욱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플로우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오는 27일부터 9월 6일까지 만나볼 수 있고, 9월 7일부터 20일까지는 9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플로우에서는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고객에 플로우만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에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플로우 제품을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가오는 환절기 시즌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플로우 수분충전·피부활력 3단계 기획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플로우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로우 관계자는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플로우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도록 이 같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위치상 중국 관광객의 요지인 만큼 플로우만의 큐레이션 서비스와 제품력이 중국 관광객에게도 매력적인 요소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