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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온라인몰 SSF샵, 폭염에 퀵배송 이용객 급증


입력 2018.07.30 16:57 수정 2018.07.30 16:58        손현진 기자

오는 8월 3일까지 무료 퀵배송 서비스 쿠폰 제공 이벤트 마련

SSF샵 퀵배송 이벤트. ⓒ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지난 6월부터 시작된 무더위가 온라인·모바일 구매 증가로 이어져 퀵배송 서비스 이용량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기준 SSF샵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40% 신장했고, 고객 유입율은 20% 증가했다. 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온라인·모바일로 손쉽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심리가 반영된 것이라는 분석이다. 아울러 휴가 필수 아이템인 원피스, 수영복, 캐리어, 모자 등을 당일 주문해서 받을 수 있는 ‘퀵배송’ 서비스의 이용률도 높아지고 있다.

SSF샵은 퀵배송 서비스 이용객이 많아지고 있는 데 따라 내달 3일까지 무료 퀵배송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7일 안에 사용할 수 있고, 고객당 1회에 한해 서비스된다.

나경선 온라인사업담당 그룹장은 “휴가 시즌 필수템을 마련치 못한 고객이 많다는 데 착안해, 당일 배송 서비스를 통한 만족도를 높이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수영복과 원피스 등 상품을 중심으로 퀵배송 무료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이 많고, 본격적인 휴가 시즌인 것을 고려하면 이용률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지난 5월 ‘쇼핑의 확실한 행복’을 슬로건으로 UX 디자인 개선 등 사이트 개편을 단행한 바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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