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금융, 출시 1000일 맞아 '하나멤버스 리뉴얼' 오픈


입력 2018.07.26 13:35 수정 2018.07.26 13:35        이나영 기자
ⓒ하나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는 국내 금융권 최초의 통합멤버십 프로그램인 '하나멤버스'가 출시 1000일만에 1400만 회원 돌파라는 큰 성과와 함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하나멤버스 리뉴얼'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5년 10월 6일 출시된 하나멤버스는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모아 현금처럼 사용한다'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출시 8개월만에 500만, 18개월만에 1000만 회원이 가입한데 이어 지난 7월 18일 1400만 회원을 돌파하는 큰 성과를 이뤘다.

또한 지난 1000일간 축적된 노하우와 손님 만족도, 개선 항목 서베이 결과를 기초로 하나멤버스 리뉴얼 오픈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멤버십 서비스 및 디지털 화폐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우선 하나멤버스 리뉴얼 오픈의 핵심 변화는 개인화이다. 기존에 많은 메뉴들을 한눈에 보여줬던 첫 화면은 손님 각자의 하나머니, 쿠폰, 이벤트 등 하나멤버스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맞춤 화면으로 변모했고 UI/UX역시 화이트톤의 심플함을 지향했다.

손님은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필요한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며, 손님에게 제공되는 맞춤형 정보들을 향후 더욱 추가함으로써 마이페이지를 통해 즐거운 디지털 머니생활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하나멤버스의 대표 서비스인 결제와 송금도 빠르고 손쉬워졌다. 휴대폰 화면을 똑똑 두드리기만 하면 바코드 결제가 열려 하나머니로 결제하는 과정이 손쉬워졌다. 송금은 전화번호, 계좌번호, QR코드로 편의성을 높이고 기존 송금내역과 연동해 빠른 송금이 가능해졌다.

또한 하나멤버스 소확행 서비스인 꽝 없는 룰렛은 현실감을 높였다. 실제로 휴대폰을 돌리면 자동으로 룰렛이 돌아가며 룰렛2가 신설돼 하루 두 번의 룰렛 이용이 가능해졌다.

출석체크와 다이아몬드 레이스도 새롭게 개편돼 머니즐기기 메뉴가 보다 다이나믹 해졌으며, 하나멤버스만의 대표적인 VR서비스인 '하나머니Go'를 통해 제휴사 서비스가 가능한 곳곳에서 '하나머니Go' 경품을 확대 할 예정이다.

아울러 하나금융은 이번 하나멤버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7일까지 '천머니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아침 10시가 되면 베스킨라빈스, 탐앤탐스, 스타벅스, 롯데리아 등 하나멤버스 굿딜의 인기 제품을 선착순 1000명에게 1000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총 10일간 1만개의 천머니의 행복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준성 하나금융지주 부사장은 "하나멤버스를 사랑해 주신 손님의 시선으로 더욱 편리하고 쉬운 디지털 머니생활이 가능하도록 리뉴얼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가 손님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