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은 냉매 성분을 함유한 볼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피부에 적당량을 바른 뒤 용기 앞부분의 볼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시원함과 진정 효과를 즉시 느낄 수 있다. 특히 쉬운 탈착으로 특허를 받은 어플리케이터부를 분리해 냉동 보관하면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브로멜라인, 부처브룸, 포도씨, 모과 등 특허받은 성분을 사용한 ‘붓기 콘트롤러(Bookkie Controller)’와 ‘모공 콘트롤러(Skinpore Controller)’는 피부 진정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카시아에서 추출한 수분 펩타이드 성분과 강인한 생명력으로 잘 알려진 보검선인장 열매 추출물도 들어있다.
미샤는 최근 여름용 상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달 25일에는 노출을 대비한 제모 제품인 ‘핫버닝 바디젤’과 여름철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는 ‘리얼 래스팅 파운데이션 탠(25호)’과 ‘딥탠(27호)’을 출시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장은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아쿠아 펩타이드 수딩 볼은 특허 기술들을 모아 야심 차게 내놓은 제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효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의 가격은 1만2000원, 용량은 100ml다.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말일까지 ‘아이스 수딩 볼 1+1’ 행사를 진행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