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얼리 바캉스족을 잡아라" 호텔가…여름 프로모션 활발


입력 2018.06.02 06:00 수정 2018.06.02 06:35        김유연 기자

무더위에 이른 휴가 계획 증가 추세

얼리 바캉스 프로모션…풍성한 혜택

올 어바웃 해비치 패키지.ⓒ해비치호텔

호텔업계가 이른 휴가족을 겨냥해 일찍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얼리 바캉스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이른 휴가객을 위한 '올 어바웃 해비치 패키지'를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실내외 수영장 이용, 사우나 2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비치만의 특색과 정체성이 담긴 식음료도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조식 뷔페 2인과 해비치에서 자체 개발해 선보이는 수제 맥주 '해비치 위트 비어' 2잔, 해비치가 자체 블렌딩해 선보인 커피 원두 '해비치 빈' 1팩(250g)도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31만원부터이다.

서울 신라호텔은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 '어반 아일랜드'를 오픈하고 '인비테이션 투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휴양과 함께 풍성한 아웃도어 메뉴로 구성된 어반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도 제공되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5만원부터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이른 여름 휴가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주말 전용 패키지 '위켄드 스페셜'을 선보인다. 위켄드 스페셜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혜택을 포함하며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금, 토 체크인 기준 주말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4만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만8000원부터이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클럽 라운지 서비스가 포함된 '어반 서머 패키지'를 내놨다. 클럽 객실에서의 1박과 해피아워 시간 동안 맥주를 포함한 무제한 주류 및 간단한 저녁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호텔 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 매직솝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32만3000원부터이다. 아울러 체크인 10일전 사전 예약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매년 무더위가 길어짐에 따라 긴 여름 휴가를 전후로 짧은 휴가를 한번 더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호텔들도 야외 수영장 오픈이나 다채로운 여름 식음료 프로모션을 발 빠르게 선보이며 이른 바캉스족을 맞이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