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금융의 만남"…스파오, 케이뱅크·네이버페이와 이색 콜라보
"합리적인 소비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 이색 콜라보레이션 실시
체크카드와 영수증 콘셉트 매장으로 재미요소 확대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패션과 금융의 만남'인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스파오X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컬래버레이션'으로 총 8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라이트를 켜라”라는 게 슬로건이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는 체크카드와 영수증 콘셉트의 포스터와 베너들이 설치될 예정이다. 티셔츠에 새겨진 숫자의 의미를 맞추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컬래버레이션의 한계는 없으며 고객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라며 “최근 불고 있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 딱 어울리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친구와 연인간에 재미있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다음달 7일까지 스파오 패밀리데이를 연다.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인 린넨 상품 56가지와 쿨팩트 10가지 상품을 3000~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그밖에 100여가지 상품들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스파오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 및 스파오 패밀리데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페이스북 및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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