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힐크릭, 봄·여름 간절기 커플 라운딩룩 제안


입력 2018.04.24 09:38 수정 2018.04.24 09:39        손현진 기자

세련된 컬러 조합, 레트로 감성의 프린트 티셔츠로 커플 필드룩 연출

힐크릭 레트로 라운딩 티셔츠 착장 화보컷. ⓒ블랙야크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봄·여름 간절기에 입기 좋은 커플 라운딩룩을 선보였다.

힐크릭이 제안하는 패턴 포인트 커플룩은 보색의 과감한 컬러 조합과 심플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커플룩으로 선보인 힐크릭 ‘레트로 라운딩 티셔츠’는 카나비 스트릿의 벽화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감성의 프린트가 돋보이는 피케셔츠 스타일의 제품이다.

여성용은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혼방으로 스트레치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흡습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발수력과 땀 흡수로 높아지는 온도와 강한 햇빛 등의 환경 속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네이비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화보 속 한예슬처럼 같은 톤의 블록 큐롯, 썬캡과 매치하면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라운딩 룩을 선보일 수 있다.

남성용은 변형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반팔 티셔츠다. 어깨에서 가슴부로 이어지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여성용 제품에 적용된 패턴의 컬러 조합과 매칭돼 맞춘 듯 아닌 듯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며, 쿨 터치 기능 및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는 기능성 소재 적용으로 뜨거운 햇볕 아래 라운딩 시에도 쾌적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두 가지다.

힐크릭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필드로 커플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며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제품 선택이 중요한 만큼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 멋스러운 커플 필드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