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스,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경복궁앳홈’ 론칭
글로벌 외식서비스 기업 엔타스가 ‘경복궁앳홈’을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
‘경복궁앳홈’은 엔타스가 운영하는 고급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의 메뉴들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이다.
엔타스가 가정간편식으로 먼저 선보인 제품은 자연송이 갈비탕(1만1000원), 매콤 돼지갈비찜(1만8000원), 경복궁 한우불고기(1만9000원), 궁중 소갈비찜(2만5000원) 총 4가지다.
각종 채소 등 부재료가 함께 조리돼 고객들이 별도로 재료를 추가로 준비 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경복궁앳홈의 모든 제품은 냉동 보관으로, 기존 상온 보관 제품과는 달리 음식 고유의 맛을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어 가정에서도 매장에서 바로 조리한 듯한 맛을 만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재료, 패키지 등에도 정성을 쏟아 고급스럽고 정갈한 경복궁의 브랜드 이미지를 드러내면서도 간편식메뉴라는 특성에 맞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차별점을 뒀다. ‘경복궁앳홈’ 제품은 현재 엔타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등의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엔타스 관계자는 “27년간 경복궁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경복궁앳홈을 출시하게 됐다”며, “오랜 시간을 들여 품질 검증을 거친 제품인 만큼 최상의 맛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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