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주말엔 반려동물과 나들이, 우리 강아지와 어디 가볼까?


입력 2018.03.16 17:00 수정 2018.03.16 14:51        김희정 기자

반려동물 동반출입 가능한 도심 숲속 ‘서울숲’

스타필드서 쇼핑도 같이…식당서 식사도 같이

반려동물 동반출입 가능한 도심 숲속 ‘서울숲’
스타필드서 쇼핑도 같이…식당서 식사도 같이


촉촉한 봄비가 내렸습니다. 워낙 따뜻했던 터라 비 온 뒤 좀 춥게 느껴졌는데요, 주말인 내일 아침까지는 쌀쌀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그러나 낮부터는 기온이 올라 다시 포근한 봄 날씨를 회복할 예정입니다. 내일과 모레 서울 낮 기온은 13도.

화창한 봄날, 이번 주말은 반려견과 나들이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려견도 겨우내 집안에서 답답했을겁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반려견과 동반 입장가능한 서울과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








1. 서울숲
반려동물과 동반출입이 가능한 도심 속 작은 숲속. 그러나 잔디밭이나 녹지는 이용자들의 보건위생을 위해 출입제한 된다고. 또한 목줄을 짧게 착용하고, 벤치나 평상에 반려동물이 올라가지 않게 주의해 주세요.

2. 스타필드 (하남, 고양점)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목줄과 배변봉투만 있다면 OK. 이젠 반려동물과 함께 주말쇼핑도 편하게!

3. 애견동반 식당 ‘도시락’ (남양주)
‘도시락’은 생고기, 피자,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선택이 가능. 입장료가 없으며, 애견인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4. 공원 ‘물의정원’ (남양주 북한강)
남양주는 서울과 1시간 이내로 가깝고, 반려견과 산책하기 좋은 곳이 많다. 물이정원은 강아지를 데리고 데이트를 하기에도 안성맞춤.

5. 식당 ‘토향‘ (파주)
파주 프로방스 근방의 쌈밥집 토향은, 애견과 식사할 수 있는 곳과, 없는 곳이 나눠져 더욱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