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오픈 기념 럭키볼 추첨 이벤트
한샘은 한샘 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오픈을 기념해 럭키박스와 럭키볼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오픈 당일에 한해 1만원을 내면 오젠 진공블렌더 등 최대 3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200개 한정이다.
생활용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럭키볼 추첨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1등에게는 붙박이장 150만원 상품권, 2등에게는 시드 4인용 소파를 선물하고, 참여만 해도 오젠, 포트메리온 그릇 세트, 차렵이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받아갈 수 있다.
그밖에도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인기 소파와 침대를 반값에 제공하고, 생활용품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진행하며, 롯데카드로 구매 시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한샘 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은 홈리모델링 공사부터 가구, 생활용품까지 집꾸밈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직접 보고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 약 850평 규모로 꾸며진 한샘 디자인파크에서는 매장 인근 아파트 평면을 옮겨놓은 모델하우스 3개와 실제 생활공간인 ‘실’을 단위로 꾸민 70여개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