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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출시


입력 2018.02.01 09:12 수정 2018.02.01 09:15        김유연 기자

마늘과 허브 맛 포션 치즈 10만개 한정 판매

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제품 이미지.ⓒ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끼리치즈’ 출시 2주년을 맞아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진한 우유 맛에 더해 마늘과 허브 특유의 맛도 느낄 수 있어 국내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6개 조각 한 팩의 칼슘 함량이 540mg으로 칼슘 일일 기준치(700mg 기준) 70% 이상을 함유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16년부터 세계적인 치즈전문기업 프랑스 벨社와 손을 잡고 ‘끼리치즈’ 2종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끼리치즈’는 출시 후 지난해 말까지 5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슬라이스형 중심의 국내 치즈 시장에 포션 등 다양한 제형의 치즈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 초 SNS 상에 끼리 득템샷이 유행하면서 모바일 앱을 통해 우리 동네 야쿠르트 아줌마 위치를 검색하는 ‘야쿠르트 아줌마 찾기’ 열풍을 주도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끼리 갈릭&허브’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맛의 ‘끼리치즈’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끼리 갈릭&허브’는 5일부터 10만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6개입(108g) 4500원이다. 제품은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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