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농협생명, 신년 맞이 VIP 고객 초청 간담회 개최


입력 2018.01.18 09:17 수정 2018.01.18 09:17        부광우 기자

오래도록 만족할 수 있는 보험 서비스 약속

NH농협생명이 17일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한 신년 맞이 VIP고객 초청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지난 17일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신년 맞이 VIP고객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간담회에는 VIP 고객 9명을 비롯해 서기봉 농협생명 사장과 김기주 CPC총괄부사장이 참여했다.

이번 참석자들은 대부분 10년 이상 NH농협생명과 거래해 온 고객으로서 농협보험 가입건수와 납입보험료가 우량한 이들이다. 직업군도 농업인과 기업인, 전직 교직원, 주부 등 다양하다.

또 보험담당직원·보험모집인과 신뢰 관계를 유지하고 상호간에 많은 도움을 주고받은 고객과 다수의 타사 보험 가입에도 최근 농협생명 상품과 서비스에 만족해 새로운 인연이 된 고객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농협생명은 초청된 고객에게 식사와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 사장은 "농협생명의 주인은 농업인과 고객임을 명심하며 늘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며 "올해 의미 있는 고객초청행사를 시작한 만큼 고객을 늘 내 마음같이 섬기는 한해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