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인기 공연을 1000원에 '슈퍼 그뤠잇!'
BC카드가 진행하는 대학로 문화 혜택 서비스인 그곳엔BC가 연말을 맞이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연 관람객들을 위해 공연 티켓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낭만 티켓'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선착순 200매에 한해서 예매 가능하며, 뮤지컬 <팬레터>, <여신님이 보고 계셔>,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등 16개의 대학로 인기 공연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예매 기간은 2017년 12월 11일(월)부터 24일(일)까지며, 예매는 BC카드 라운지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그곳엔BC 제휴가맹점 140여 곳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생어거스틴', 'Emoi', '등 대형 F&B 가맹점부터 '반지 만들기' '힐링테라피' 등 체험&뷰티 가맹점까지 다양한 업종이 포함되어 있으며,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한 선착순 5,000명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12월 한 달 동안 11개의 맛집&쇼핑 가맹점에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캐시백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고객 혜택을 넓혔다.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낭만 불빛 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BC카드 로고를 상징하는 레드볼 조형물과 불빛 터널에 소원 쓰기 이벤트 등을 마련하여 참여하는 고객에게 그곳엔BC 캔디와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공연 관람, 맛집과 쇼핑 할인, 그리고 연말을 장식하는 화려한 불빛 축제까지, 연말 대학로를 찾는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