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20's, 한정판 '로얄 블랙 에디션' 홈쇼핑 완판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3000억 돌파 기념 한정판 '로얄 블랙 에디션'
마지막 방송에서 종료 30분 전 매진, 전방송 매진 신기록 완판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이하 에이지 20's)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판매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로얄 블랙 에디션’이 4개 홈쇼핑 전체 방송 전체 매진 기록을 세우며 완판으로 마감했다.
지난달 10일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VX 로얄 블랙 에디션’은 첫 방송에서 3만1000세트를 판매하며 홈쇼핑 방송 역대 최다판매 신기록을 세웠다.
또 10월26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마지막 방송에서 무려 방송종료 30분전에 조기매진되며 총 15회의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매진 기록을 새로 썼다.
로얄 블랙 에디션은 전방송 매진과 함께 한정수량 총 25만 세트가 완판돼 170억원이 판매되며 방송 1회당 평균판매 약 12억원을 기록했다. 로얄 블랙 에디션은 에이지 20’s에서 선보인 2번째 한정판으로 지난해 처음 선보였던 한정판 ‘크리스탈 에디션’은 방송 1회당 평균판매 약 10억을 기록했던 것에 비해 16%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로얄 블랙 에디션의 인기 요인은 이미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은 에센스 커버팩트의 뛰어난 제품력에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더해진 것이다. 로얄 블랙 에디션은 건조함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환절기에 맞춰 항산화 효과 에센스 및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등을 파운데이션 속에 68% 함유했다.
특히 시크한 블랙과 럭셔리한 골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요 고객인 현대여성이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화장품이 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했다.
또한 파운데이션의 촉촉함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4중 구조의 항균퍼프로 내용물이 퍼프 위로 새어 나오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탄탄한 제품력으로 10월 현재 홈쇼핑 누적판매 3500억원을 돌파하며 매년 높은 성장율로 판매기록을 새로 쓰고 있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파운데이션에 고농축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제품력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다국적조사기업 칸타월드패널에서 발표한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파운데이션 부문(쿠션제외)에서 2015년과 2016년에 이어 2017년 상반기까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며 ‘원조 에센스 팩트’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애경 관계자는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의 인기비결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탄탄한 제품력”이라며 “에이지 20’s는 11월 초중반에 업그레이드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