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입소문 난 '치즈몽땅번' 누적판매 100만개 돌파
100만개 판매돌파 기념 1000원 할인 행사 실시
신세계푸드는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와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의 ‘치즈몽땅번’이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치즈몽땅번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만든 번(bun, 우유와 버터를 넣어 만든 영국 빵) 안에 치즈크림을 2개층으로 넣고 겉에는 슈가 파우더를 뿌린 빵이다. 일반 케이크 4분의 1 크기(240g)로 가격은 4500원이다.
특히 독특한 비쥬얼로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평일 5000여개, 주말 1만여개의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신세계푸드는 치즈몽땅번의 누적 판매량 100만개 판매돌파를 기념해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전국 데이앤데이와 밀크앤허니 매장에서 10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