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용띠클럽'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첫 출격'


입력 2017.10.10 23:10 수정 2017.10.10 17:22        김명신 기자
KBS2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 용띠클럽 5인방(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의 첫 동반 출격 모습이 그려진다.ⓒ KBS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다섯 남자들이 모든 것을 내려놓는다.

KBS2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 용띠클럽 5인방(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의 첫 동반 출격 모습이 그려진다.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은 그 동안 각자 가수, 배우로서 멋지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그런 용띠클럽 5인방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카메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탈하고 편안한 여행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제작진에 따르면 용띠클럽 5인방이 달콤한 낮잠에 빠진 곳은, 5박6일의 여행기간 동안 이들이 머물게 될 숙소였다고. 여행 첫 날 이른 새벽부터 직접 운전해서 강원도까지 간 멤버들은 숙소에 도착한 후, 달콤한 낮잠에 빠져들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많은 예능 프로그램을 경험한 김종국, 차태현은 모든 일정을 멤버들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보낼 수 있는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에 놀라면서도 기뻐했다고. 자유로운 만큼 친구들의 더욱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이 드러날 것으로 기대된다.

첫날부터 모든 것을 내려놓고 여행을 즐기는 용띠클럽 5인방. 이들이 들려줄 솔직한 이야기는 1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는 함께일 땐 두려울 게 없었던 철부지 친구들의 좌충우돌 소동극을 담은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