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시티호텔마포,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 개최


입력 2017.10.10 09:32 수정 2017.10.10 09:35        김유연 기자
롯데시티호텔마포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마포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특별한 파티를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7일 롯데시티호텔마포는 핏빛으로 물든 풀장, 수혈팩에 담긴 칵테일, 번쩍이는 호박 램프 ‘잭오랜턴’ 등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진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를 준비해 한층 더 자극적이고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롯데시티호텔마포가 이번에 최초로 선보이는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는 뻔한 할로윈 파티에 싫증난 고객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거미줄, 박쥐 모빌, 할로윈 컨셉 사이니지 등 아기자기한 할로윈 소품부터 깜찍하고 섹시한 헤나 타투, 실감 넘치는 할로윈 분장까지 풀파티에 입장한 순간부터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실력파 래퍼 ‘서사무엘’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여 할로윈 밤의 열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롯데시티호텔마포 및 L7 명동 숙박권, BMW드라이빙센터 바우처 및 기념품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는 27일 밤 10시부터 28일 새벽 3시까지 진행된다.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 입장권'은 음료 1잔이 포함돼 5만원이다. 숙박까지 이용할 경우 입장권 2매와 스탠다드 객실 1박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13만원(세금 별도)를 이용할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