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애경, 2017 추석선물세트 제안


입력 2017.09.18 10:53 수정 2017.09.18 10:54        손현진 기자

동·서양화, 신진 작가, 오드리 헵번 등 고급스러움과 세련미 갖춘 선물세트

케라시스 화원산책 1호. ⓒ애경

애경에서 올 추석을 맞아 감각적인 디자인과 폭 넓은 구성을 갖춘 생활용품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디자인과 함께 8000원대부터 3만원대까지의 합리적인 가격에 따라 선물 받는 사람을 위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전통미를 느낄 수 있는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는 조선 문인 화가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디자인이다. 산수화훼도의 모란, 옥잠화, 국화, 양귀비, 연꽃의 그림을 선물세트에 담아 우아함을 살린 디자인으로 중년층이나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적격이다.

외국소녀의 초상을 담은 '케라시스 르누아르 컬렉션'은 르누아르의 대표작 중 하나인 '이레느 깡 단베르 양의 초상'을 디자인으로 적용한 선물세트다. 패키지에 명화를 담아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

'풍성한 선물세트'는 일상생활에서 생필품으로 사용되는 샴푸, 린스, 치약, 마스크팩 등 다양한 생활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생필품이 필요한 노인가정이나 자취하는 대학생 등에게 선물하기 좋다. 가격이 9000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해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부담 없는 제품이다.

'마릴린 먼로 선물세트'와 '오드리 햅번 선물세트'는 세기의 연인이라 불리는 마릴린 먼로와 오드리 햅번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았다. 이들이 출연한 영화를 보고 자란 중년층에게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선물로, 젊은 층에게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케라시스 X 배달의민족 목욕선물세트' ⓒ애경

신진작가 긴리가 애경선물세트를 위해 직접 그린 ‘일러스트 선물세트’와 배달의민족과 함께 준비한 'Kerasys X 배달의민족 목욕선물세트'는 신선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Kerasys X 배달의민족 목욕선물세트’는 제품명처럼 목욕에 필요한 샴푸, 바디워시, 때수건, 비누 등의 알찬 구성품에 ‘피곤해도 씻고 자자’ 등의 언어유희를 적용해 재미를 준다.

'동의홍삼 선물세트'는 한방 콘셉트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우리땅에서 자란 씨앗 혼합추출액을 함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두피관리에 특화된 기능의 제품을 2~3만원대로 구성해 중년층, 부모님, 은사님 등 특별한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투명한 생각 스페셜 선물세트'는 기존 선물세트와 달리 제품명 그대로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 표기와 함량까지 공개해 제품의 성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전 구성품이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좋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