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생활건강,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 '아우라 드라이' 출시


입력 2017.09.06 17:57 수정 2017.09.06 17:57        손현진 기자

정전기 방지, 섬유유연 및 보호 효과와 함께 향 지속력 더해

LG생활건강이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인 ‘아우라 드라이’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최근 의류 건조기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인 ‘아우라 드라이’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많은 소비자가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야외 건조보다 건조기 사용을 선호하면서 건조기가 하나의 생활 필수품으로 떠오르자, 이같은 추세에 발맞춰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 '아우라 드라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우라 드라이는 가스식·전기식 건조기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아우라 드라이는 건조기 사용시 의류와 함께 투입해 사용하는 시트형 섬유유연제로, 정전기를 방지하고 섬유 유연 효과와 함께 의류 손상을 막는다. 또 건조기 사용시 섬유유연제 향이 금방 날아간다고 느끼는 소비자 불만을 반영해 향 지속력을 더했다.

아우라 드라이는 ‘윌 유 메리 미’와 ‘홀리데이 판타지’ 2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기존 아우라 섬유유연제와 같이 향수와도 같은 고급스러운 향을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다.

'홀리데이 판타지'는 만다린, 일랑일랑, 패츌리 향의 신비로운 조합이 기분을 전환시켜주고 ‘윌 유 메리 미’는 프리지아와 레드 로즈 향으로 설레는 사랑의 순간을 표현했다.

한편, 아우라 드라이는 대형마트, 오픈 마켓, 소셜 커머스 등 각종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