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제일은행, 삼성카드와 협업한 신용카드 2종 출시


입력 2017.09.05 09:21 수정 2017.09.05 09:21        배상철 기자
에스시(SC)제일은행은 삼성카드와 포괄적 업무제휴를 맺고 양사의 지속적인 협업의 결과로 첫 번째 독자 신용카드 상품 2종을 출시했다.ⓒSC제일은행


에스시(SC)제일은행은 삼성카드와 포괄적 업무제휴를 맺고 양사의 지속적인 협업의 결과로 첫 번째 독자 신용카드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 보이는 ‘SC제일은행 데일리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 라이프 삼성카드’는 양사가 공동으로 소비자 생활패턴과 소비성향을 지속적으로 분석해 탄생시킨 첫 협업 상품으로 제일은행 영업채널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다.

연회비는 9900원으로 특정한 곳에서 카드 사용빈도가 높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C제일은행 데일리 삼성카드는 직장인들을 위한 혜택에 초점을 줬다. 대중교통과 이동통신요금,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 제휴 가맹점에서 각각 월 최대 3000원 내에서 5%의 결제일 할인을 해준다.

SC제일은행 라이프 삼성카드는 일상생활의 혜택에 초점을 맞춰 할인점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병원, 약국, 제과점, 편의점 등 제휴 가맹점에서 각각 월 최대 3000원 한도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카드 모두 카드사용금액의 0.5%를 매월 할인 한도 없이 결제일 할인을 해준다.

이번 신상품을 포함해 제일은행 삼성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외화현찰 환전 시 환전수수료 70% 우대 ▲제일은행 신용대출 신규 신청 시 0.2~0.5% 포인트 금리 우대 ▲적금세트상품에 함께 가입할 경우 최대 3.4% 적금 캐시백과 같은 혜택도 준다.

윤패트릭 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제일은행은 삼성카드와의 제휴한 이후 양사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상품개발과 서비스 강화를 준비해왔다”며 “고객들에게 실용적이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가까이가겠다”고 말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