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굽네치킨, 청양고추 더한 ‘굽네 핫 갈비천왕’ 출시


입력 2017.09.01 16:36 수정 2017.09.01 16:36        최승근 기자
굽네치킨이 갈비맛 치킨 ‘굽네 갈비천왕’에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운맛을 더한 ‘굽네 핫 갈비천왕’을 출시했다. ⓒ굽네치킨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올해 상반기 히트메뉴인 갈비맛 치킨 ‘굽네 갈비천왕’에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운맛을 더한 ‘굽네 핫 갈비천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굽네치킨의 신제품 ‘굽네 핫 갈비천왕’은 올해 상반기에 약 38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굽네 갈비천왕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라인업으로 출시한 것이다.

‘굽네 핫 갈비천왕’은 매콤한 국내산 청양고추를 활용해 신선하고 차별화된 매운 맛을 선사하며,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한 정통 갈비구이의 맛에 청양고추의 자연스러운 매콤함을 더했다.

또한, 갈비구이의 ‘단짠’의 매력과 청양고추의 얼얼한 ‘매운 맛’을 동시에 살렸으며, 오븐에서 두 번 구워내 정통 갈비구이의 불 맛도 깊고 풍부하게 담아냈다.

기존 ‘굽네 갈비천왕’이 갈비구이의 ‘단짠’의 매력으로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 아이를 둔 주부들이 선호했다면, 이번 ‘굽네 핫 갈비천왕’은 매콤한 청양고추를 다져 넣어 입안을 얼얼하게 하는 알싸한 매운 맛 때문에, 매운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디핑 소스인 ‘핫 왕중왕 소스’도 함께 제공돼 치밥으로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7000원이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고추장 베이스의 굽네 볼케이노로 식품업계에 매운맛 열풍일 일으킨 굽네치킨이 이번에는 청양고추 베이스의 굽네 핫 갈비천왕를 통해 또 한 번 매운맛 열풍을 일으킬 것”이라며 “굽네 핫 갈비천왕은 자체 소비자 조사에서 1020대 중심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으로, 올해 하반기 식품업계를 뒤흔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