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지방시, 남성용 경량 백팩 '옵세디아 라이트' 출시


입력 2017.08.29 09:41 수정 2017.08.29 09:41        손현진 기자

초경량 기능성 소재 사용한 가벼운 남성용 백팩

넉넉한 포켓, 버클 잠금장식, 가죽트리밍 등 특징

지방시가 올 가을 새로운 남성용 초경량 백팩 옵세디아 라이트를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명품 브랜드 지방시가 올 가을 새로운 남성용 초경량 백팩 옵세디아 라이트를 출시한다.

지방시는 2017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뉴 클래식’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옵세디아 라이트는 감성적이면서도 도시적인 디자인을 겸비했으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뉴 클래식’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옵세디아 라이트는 유연성 있는 초경량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매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작게 접어 파우치 형태로 휴대할 수 있고, 어깨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끈으로 입구를 조절할 수 있는 드로우스트링 방식을 채택해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외부에는 버클 잠금 장식을 달아 편의성을 더했다. 여유로운 내부 공간은 실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커다란 외부 지퍼 포켓으로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이염이나 오염에 강하며, 지방시 특유의 가죽 트리밍과 주얼 모티브 잠금장식, 고유의 별 문양 장식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옵세디아 라이트는 클래식한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화려한 카모플라쥬, 독특한패턴의 스타버스트 프린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성들의 어깨를 가볍게 그리고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 줄 옵세디아 라이트 백팩은 8월 말부터 전국 지방시 매장에서 판매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