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고객용 모바일앱 리뉴얼 오픈
큰 글씨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생체 인증 등 핀테크 반영 기능들 추가
동부화재는 8일 기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해 고객 이용에 최적화된 대표 모바일앱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동부화재는 이번 모바일앱 리뉴얼을 통해 통합마이페이지와 실버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고객 편의를 위해 화면을 좌우로 넘기며 원하는 서비스 메뉴를 메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플리킹 기술도 도입했다.
이 같은 신규 서비스 추가와 함께 계약관리, 대출, 보험료 납입 등 기존 모바일앱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디자인과 이용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이용 편의성,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또 리뉴얼 오픈한 모바일앱에서는 고객이 스스로 보험가입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셀프 간편보장분석 서비스와 생체 인증 서비스 도입 등,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핀테크 트랜드를 반영해 고객 중심의 환경을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핀테크 시장의 성장 등 IT환경의 변화와 홈페이지, 모바일 등 고객의 비대면 서비스 채널 선호도 증가에 따라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동부화재 모바일앱의 리뉴얼을 추진했다"며 "향후 생체인증 서비스 확대 등 제공하는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해 업계를 선도하는 IT환경 구축과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