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부화재, 고객용 모바일앱 리뉴얼 오픈


입력 2017.08.08 09:35 수정 2017.08.08 09:35        부광우 기자

큰 글씨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생체 인증 등 핀테크 반영 기능들 추가

동부화재가 기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해 고객 이용에 최적화된 대표 모바일앱을 새롭게 오픈했다.ⓒ동부화재

동부화재는 8일 기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해 고객 이용에 최적화된 대표 모바일앱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동부화재는 이번 모바일앱 리뉴얼을 통해 통합마이페이지와 실버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고객 편의를 위해 화면을 좌우로 넘기며 원하는 서비스 메뉴를 메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플리킹 기술도 도입했다.

이 같은 신규 서비스 추가와 함께 계약관리, 대출, 보험료 납입 등 기존 모바일앱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디자인과 이용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이용 편의성,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또 리뉴얼 오픈한 모바일앱에서는 고객이 스스로 보험가입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셀프 간편보장분석 서비스와 생체 인증 서비스 도입 등,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핀테크 트랜드를 반영해 고객 중심의 환경을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핀테크 시장의 성장 등 IT환경의 변화와 홈페이지, 모바일 등 고객의 비대면 서비스 채널 선호도 증가에 따라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동부화재 모바일앱의 리뉴얼을 추진했다"며 "향후 생체인증 서비스 확대 등 제공하는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해 업계를 선도하는 IT환경 구축과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