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e-그린세이브예금 공동구매 이벤트
SC제일은행은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12개월 만기)에 대해 모집금액이 늘어날수록 금리가 높아지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e-그린세이브예금의 이벤트 금리는 모집 마감일의 최종 모집 금액에 따라 결정된다. 마감일 모집액이 200억원 이상일 경우 연 1.80%(이하 세전), 400억원 이상일 경우 연 1.90%, 600억원 이상이면 연 2.0%의 금리가 적용된다.
다만 모집액이 700억원을 넘어가면 14일 이전이라도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상품은 SC제일은행의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에서 평일 9시부터 22시까지 가입 가능하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이번 공동구매 행사는 높은 금리와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모집금액이 많아질수록 금리가 높아지는 만큼 공동구매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많이 소개할수록 본인에게도 유리하다”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고금리 자유입출금통장인 마이플러스통장의 신규 개설 계좌도 2개원 간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전달과 비교해 평균잔액이 줄지 않는 조건만 충족하면 1000만원 이상 잔액 보유 시 통장을 개설한 달의 다음달에는 연 1.4%, 다다음달에는 연 1.5%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