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블랙헤드 클리어 스페셜 세트 출시
저자극 국민 코팩과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울랄라 1537 일러스트의 만남
블랙헤드와 모공 케어 제품이 함께 구성돼 스페셜 키트 하나로 매끈한 코 관리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 화장품의 베스트셀러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에 감각적인 울랄라 1537의 일러스트를 담은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페셜 세트'는 디자인 스튜디오 ‘울랄라 1537’의 천진난만하고 익살스러운 감각을 담은 틴케이스를 그린, 베이지 두 컬러로 선보인다.
코 주변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2단계의 코 전용 마스크와 블랙헤드, 모공 부분을 가려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안티-포어 미니마이징 실러 제품으로 구성돼 스페셜 키트 하나로 코를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피지분비가 왕성해져 블랙헤드가 잘 생기기 쉬운 여름철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블랙헤드를 억지로 밀어내거나 떼어내지 않고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방식의 저자극 코팩 제품이다.
‘안티-포어 미니마이징 실러’는 블랙헤드와 넓은 모공으로 고민인 부분을 매끈하게 보이도록 도와주는 모공 케어 제품으로, 피지 케어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한층 더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페셜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CNP 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