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녹십자 신입사원, 노인정 방문 봉사활동


입력 2017.06.07 16:25 수정 2017.06.07 16:25        손현진 기자

녹십자의 핵심가치 봉사배려, 인간존중 실천

녹십자 신입사원들은 지난 5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노인정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녹십자

녹십자는 올 상반기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지난 5일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노인정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50여명의 신입사원들은 때이른 무더위에 구슬땀을 흘리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제공하고,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쿠키와 빵을 만들었다.

녹십자는 신입사원 입문 교육프로그램에 '봉사활동' 시간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사회인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들이 나눔 문화를 체험하며 '봉사배려', '인간존중' 등의 녹십자 정신을 함께 나누겠다는 취지다.

이대호 신입사원은 이날 "이러한 뜻 깊은 나눔을 힘든 취업난을 뚫고 입사한 동기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었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과 마음을 나누며 작은 배려부터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녹십자는 매칭그랜트 제도와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녹십자 사회봉사단, 사랑의 헌혈, 급여 끝전 기부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