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보령제약 위장약 '겔포스엠', 신규 광고 온에어


입력 2017.06.07 16:04 수정 2017.06.07 16:05        손현진 기자

리드미컬한 음악과 타이포그래픽으로 제품 효능·효과 알려

보령제약이 위장약 '겔포스엠'의 새로운 광고를 시작한다. ⓒ겔포스엠

보령제약이 위장약 '겔포스엠'의 새로운 광고를 시작한다.

새로 선보이는 겔포스엠 광고는 제품의 인지도는 높으나 효능·효과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지 못하는 30대 남성을 대상으로 해당 내용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리드미컬한 음악과 타이포그래픽 형식으로 겔포스엠의 빠르고 강력한 위 치료 효과를 표현했다.

보령제약의 겔포스엠은 위벽을 강력하게 감싸주는 콜로이드(Colloid)성 겔제제의 위장약이다. '콜로이드성 겔'은 액체가 유동성을 잃고 고정화된 상태인 제제로, 콜로이드 입자는 표면적이 크기 때문에 입자에 다른 분자나 이온이 붙기가 쉬워 흡착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알루미늄염과 마그네슘염을 첨가해 제산효과를 높였고 위장관계부작용을 감소시켰다. 인산알루미늄겔과 천열 겔인 팩틴(Pectin)과 한천이 결합돼 위산 중화효과가 있으며, 피복작용으로 위벽을 보호해 궤양 발생 예방 및 상처 부위 보호 효과가 있다. 위통 역시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정창훈 보령제약 겔포스엠 PM은 “이번 광고는 빠른 위벽보호, 강력한 위산 중화효과, 효과적으로 위통을 치유하는 겔포스엠의 특장점을 강조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17년 하반기에는 신제품의 출시를 통해 시장 점유률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령제약은 신규 TV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겔포스엠의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겔포스엠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