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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소비자 체험 영상 350만 조회수 돌파


입력 2017.04.16 11:00 수정 2017.04.16 10:24        이호연 기자

‘산후조리’, ‘아토피’, ‘비염’ 등 총 3편 구성

삼성전자 '무풍 케어 프로제그' 바이럴 영상 한 장면.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무풍에어컨의 특장점을 잘 보여주는 ‘무풍 케어 프로젝트’ 바이럴(소비자 체험) 영상이 지난 3월 30일 온라인으로 공개된 후 15일 만에 조회수 350만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산후조리’, ‘아토피’, ‘비염’ 등을 주제로 총 3편으로 구성된 무풍 케어 프로젝트 바이럴 영상은 소비자들이 기존 에어컨의 차가운 직바람으로 겪은 불편함을 통해 무풍에어컨이 필요한 순간들을 담았다.

특히 실제 무풍에어컨을 구매한 소비자가 직접 출연해 더운 여름 힘든 산후조리를 무풍에어컨으로 잘 극복한 체험기를 진정성 있게 전달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아토피로 힘들어하는 워킹맘의 고민을 해소해 준 솔루션’, ‘여름에 셋째를 출산할 나를 위한 아이템’, ‘무풍에어컨을 만나 콧물, 감기 걱정 없는 여름 나고 싶네요. 비염이랑 작별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거실부터 안방까지 바람없이 건강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삼성 무풍에어컨의 혁신 가치에 대한 호감과 기대감을 나타냈다는 후문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월 바람 없이 실내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해 주는 무풍에어컨을 출시했다.
2017년형 더욱 스마트하게 진화한 무풍에어컨은 기존 대비 에너지효율을 높이고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무풍에어컨은 차가운 직바람으로 발생하는 소비자들의 불편함들을 세심하게 케어해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 국민 에어컨 무풍에어컨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바람없이 시원하게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4월 28일까지 삼성전자 가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에서 기존 에어컨의 차가운 직바람 때문에 불편했었던 사연을 응모하거나 바이럴 영상을 감상하고 SNS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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