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제 2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BNK부산은행은 본점에서 ‘제 2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금융소비자 보호와 고객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패널은 지난 3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15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신상품 기획·개발에 대한 의견 제시, 기존 상품 및 영업점 서비스, 은행 업무 프로세스, 제도 등 각종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한다.
지난해 1기 고객패널이 제시한 의견과 개선점들은 실제 상품 내용에 반영되기도 했다.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에서 판매중인 My 포켓론(마이너스통장)은 고객패널이 상품 개발에 참여해 제안한 의견이 반영된 대표적인 사례다.
권미희 부행장은 “앞으로도 고객패널의 다양한 의견을 은행 경영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패널 제도를 매년 개선하고 발전시켜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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