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전자, 'QLED TV' 우수성 홍보 캠페인 진행


입력 2017.04.04 11:34 수정 2017.04.04 11:36        한성안 기자

컬러볼륨 100%·색감 10억 개 구현

참여자들 사진 분석, 가장 어울리는 색 추천

삼성전자 글로벌 소셜 미디어 캠페인 '자신만의 색을 찾아 보세요'에 참여한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QLED TV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소셜 미디어 캠페인 '자신만의 색을 찾아 보세요'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삼성전자는 컬러볼륨 100%와 10억개의 색을 구현하는 QLED TV를 선보였다. 삼성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색감을 풍부하게 표현해내는 QLED TV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캠패인은 참여자들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로그인 하면, SNS에 올라온 사진들을 분석해 가장 어울리는 색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참여자는 분석 결과 나온 나만의 색을 사진에 입혀 SNS 채널에 바로 게재할 수 있다.

한편 QLED TV는 최신의 디스플레이 기술인 퀀텀닷을 기반한 제품으로, 컬러볼륨 100% 구현과 최고의 화질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아울러 TV가 놓이는 공간까지 배려한 디자인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특히 투명 광케이블 하나로 TV 주변 기기들을 모두 연결하고, 밀착 월 마운트 디자인으로 TV와 벽 사이의 틈을 거의 없애 깔끔하고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한승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의 혁신 제품인 QLED TV와 가장 좋아하는 나만의 색을 함께 찾아보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성안 기자 (hsa08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한성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